'미친원정대' 정호영, 태국 마사지숍서 따귀 세례 "몰래카메라 아니지?" < 방송 연예 < 문화 예술 < 기사본문 한국농어촌방송

'미친원정대' 정호영, 태국 마사지숍서 따귀 세례 "몰래카메라 아니지?" < 방송 연예 < 문화 예술 < 기사본문 한국농어촌방송

'미친원정대' 정호영, 태국 마사지숍서 따귀 세례 "몰래카메라 아니지?" < 방송 연예 < 문화 예술 < 기사본문 한국농어촌방송

Blog Article


오랜 시간과 준비가 필요한 이번 중남미 여행은 나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 친구와 여행기간을 조율하고 고민하던 중 노랑풍선에서 딱 맞는 13일 일정의 상품이 나온 것이다. 중남미 지역의 알짜배기만 쏙쏙 빼놓은 이 상품은 나와 친구에게 딱 맞는 상품이었다. 우리는 바로 예약을 하고 행복한 기다림의 시간을 보냈다. 비용 부담이 크지 않아 가성비 좋은 맛집 탐방에 나서면 현지 음식들이 까다로운 내 입맛을 사로잡는다. 뚝뚝이를 타고 커피 핫스폿을 찾아 다양한 드립 커피와 브런치를 맛보는 카페 여행도 좋고 예술인 마을 등 뒷골목의 로컬문화에 젖어 보는 것도 시내 여행의 재미다.


방콕에서 타이 마사지를 받는다면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관행이다.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평소에 생각한 개인적이지만 몇가지 깨알팁을 드릴까 합니다. 매일 매일 접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태국에 와서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는 만큼 가능하다면 좋은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받으면 좋을테니 말이죠. 현행법상 성매매는 물론 시각장애인이 아닌 사람이 마사지 일을 하는 것도 대한민국에서는 불법이다. 태국인을 고용한 타이마사지 업소 역시 불법인 경우가 허다하다. 비자가 없는 외국인들은 체류기간 중 어떤 업종에서도 일할 수 없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타이 마사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약초 마사지, 바디 스크럽을 이용할 수 있다.


태국에는 마사지 천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마사지 숍들이 있다. 태국 전통 타이 마사지뿐 아니라,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전신의 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서양인들 사이에서 가장 과학적인 마사지로 평가받고 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해 통증을 줄이고 압력의 강약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며 심신을 이완시킨다.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옷과 속옷을 벗고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게 된다. 때문에 ‘시트 커버링’ 기술을 이용하게 되는데, 마사지를 받는 사람의 몸을 최대한 시트로 가리고 마사지할 부위만 살짝 열어 마사지한다.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저렴한 가격에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마사지 앳 르만한 곳이 없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시작 약 30분이 지나자 은밀한 손길이 시작됐다. “아저씨 서비스 서비스, 추가 3만원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손짓을 하며 성관계까지 할 경우 7만원이라고 설명했다. 마찬가지로 네모난 플라스틱 모양의 가방을 들고 나타난 태국 여성은 다소 앳돼 보였다.


특이한 복장을 갖춘 마사지사 모습에 멤버들은 마치 강력한 기운에 홀린 듯 2층 룸으로 향했습니다. 이연복 셰프는 “세계 7대 마사지숍이다”라고 설명하며 정호영, 원영호 셰프와 창민을 안내했습니다. 26일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태국 시리랏 병원은 추윗 카몬위싯이 지난 15일 기부한 300만밧(1억1천400만원)을 반납하겠다고 밝혔다. 이 페이지에 대한 어떤 피드백이나 수정과 개선방안이 있다면, 이 폼을 이용해 연락을 주십시요. 물론 본인이 크게 만족했다 하면 500바트 줄수도 있고, 이건 진짜 아니었다 싶으면 팁을 주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몇 박 머무르는 경우 방청소를 할 때 방에 20바트 정도 팁으로 나두고 나오기도 한다.


강간을 당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고 전했다. JapanTravel는, 일본 여행의 기사를 영어로 발신하는 가장 큰 사이트로 한국어 사이트로서도 가장 크게 성장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클럽에서는 술을 시키면 서빙하는 웨이터에게 바로 결제하는데 그때 남은 잔돈을 그냥 팁으로 주기도 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인천 op 인천op 인천op 인천 op

Report this page